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이야기

XBOX360 스타워즈 에디션 글리치 작업및 하드교체

안녕하세요!


이번에 온 물건은 XBOX360 스타워즈 에디션 입니다.


보면 볼수록 정말 탐나는 물건이네요 ㅜㅜ



정상작동을 확인합니다.



케이스를 분해하자 다른 XBOX360과는 틀린곳.. 보이시나요?



네~ 이 스피커 입니다.


요기서 스타워즈 알투디투 소리가 나네요 ㅎㅎㅎ



스타워즈 에디션은 16MB낸드라 NAND-X를 이용해서 낸드를 추출해줍니다.



정상적으로 납땜이 되어있다면 무리없이 추출됩니다.



추출후 글리치모드칩을 장착하여 CPU 키를 확보하지요



그다음 부팅 테스트 입니다.


부팅은 특별한 이상이 없는한 1~2분입니다.


저도 스타워즈 XBOX360을 가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