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이야기

XBOX360 슬림 RGH2작업

안녕하세요!


오늘 작업할 기기는 XBOX360 슬림 버전 입니다.



본체가 아주 깨끗하네요


새 기기 같습니다.


전원을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대시버전이 상당히 낮네요


구형이였다면 RGH1이 가능하지만 신형은 대시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RGH2입니다.



메모리 유닛이 잡히는것으로 보아 4기가 버전으로 판단 됩니다.



분해하고 보니 코로나 V2모델 이네요



낸드를 추출해주고 작업을 마무리 짓습니다.



사운드를 스타워즈 한정판 사운드로 원하셔서 사운드작업을 한뒤


새로 주문한 스피커를 장착 하였습니다.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500기가 하드를 장착해 포멧을 진행하는데


포멧이 안되네요..



PC에 하드를 물려서 검사를 해보았습니다.



ㅜㅜ


하드가 불량이네요~


알려드렸더니 원래부터 문제가 있던 하드라고 말씀 하셔서


다행히 배송중 파손된것은 아니라고 판단 됩니다.


정리하고 작업을 마무리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