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이야기

새턴을 위한 액플+1MB램팩+4MB램팩

그냥 멍때리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 배송이되었네요 으흐흐



일반 에어메일 박스 무료주문을 했더랬죠..
기다림의 미학을 보여주는 박스의 자태...




오~ 이상한 스티커와 할인 쿠폰까지!!




허접 하게 생겼는데 깔끔하네요..
제가 원하는 모든 기능이 들어있네요
액플+1메가램팩+4메가램팩+저장공간 까지...

시험구동을 해보았는데 새것이라 그런지 인식도 한방에 잘되고
기타 기능들도 잘되네요!!!


새턴 보유하신 분들은 굳이 4메가 램팩이나 1메가 램팩을 비싸게 중고로 구하지마시고

플레이 아시아에서 모든 기능이 합쳐진 요 팩을 사세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