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이야기

PS2 50005번을 구매했습니다!

서랍장을 뒤지던중 예전에 사놓았던 PS2네트워크 카드를 발견하였네요..

근데 이놈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주 예전에 30005번이 있었는데 아마 2001년당시 일본에 아시는분께서 직접 구매해서 가져다주신

그란투리스모 동봉셋 이였는데요... 몇년전 고장나서 수리불가 판정받고 슬림 70005번을 구매해 쓰고있었네요

이 네트워크 카드를 어쩔까 하다가 나도모르게 50005번을 지르게 되었네요 ㅜㅜ



무려 화이트 PS2입니다.

검은색만 보다가 화이트를 보니 정말 이쁘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메모리 슬롯이라던지 파워 리셋부분이 검은색이라는거?

일단 테스트후 네트워크 카드를 삽입해 테스트 해봤습니다.



우오! 잘돌아가네요!

멋드러지게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보물을 찾아낸거 같아서 기쁩니다.



아쉬운점은 네트워크 아답터가 검은색이라서 잘 안어울리는정도? ㅎㅎ

그래도 정말 좋고 편하네요



철권4 정발제품을 보유하고있었는데..

누가 그런건지 보시는바와 같이 엄청나게 기스가 ㅜㅜ

인식도 못하더군요...

연마제로 박박 문질러 닦아서 테스트하니 겨우 돌아가긴 합니다.

이제 가지고 있던 정품게임들을 하드로더로 돌리는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