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제주항공 얼리버드 오픈!

제주항공 얼리버드 예매가 시작되었네요



여행기간은 2014년 1월1일 - 1월 31일까지고요

판매기간은 9월6일 18:00까지 입니다.


저는 다른것은 눈에 안들어오고 인천 - 방콕 구간이 눈에띄는데요~


제주항공의 좋은점은 비행기 패턴이 없다는 점입니다.


예전에 푸켓은 비지니스에어로 다녀오긴했는데 3박4일 4박6일 이런식으로 패턴이 정해져있습니다.

짧게 다녀오실 분들은 상관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여행의 50%를 차지하는 비행기 값이 같다면

이왕이면 길게 다녀오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저희는 6월경에 제주항공 얼리버드로 2013년 11월에 떠나는 방콕행 비행기표를 미리 구매해 놓았는데요

부모님 두분이랑 저와 와이프, 우리희원이 이렇게 5명껄 결제해버렸네요..


한사람당 대략 35만원 수준으로 잡고요 기간은 15일 이내에 아무때나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성수기때 제주도여행 다녀오는 금액보다 적게 나올수도 있겠네요..


방콕은 저번에 한번 가본터라 이번에는 정말 작정하고 계획을 알차게 짜볼 요량입니다.


부모님들도 한번 9박10일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오셨었고요 이번에 다시한번 가신다니


더 멋진 계획으로 즐겁게 여행하실수 있게 잡아드려야겠고요~


이번에 예상 금액은 1인당 모든비용 포함 100만원입니다.


더 적게 들수도 있을것 같은데..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계획한일을 블로그를 통해 함께 글을 써내려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